사용자 게시판

a/s 및 고객센터 대응에 대하여

by lec925 | 2020-05-23 오전 11:28:24 | 5 View | 0 Comments

19년 5월 설치 후 올해 처음으로 충전하였으나 문제가 있어 고객센터에 a/s를 신청하니 무조건 2~3주 기다리라고 기계적인 대답만하는데 이게 대영채비의 서비스 방법입니까? a/s를 요청하면 빠른시간내에 처리하겠다고 하는것이 정상이지~ 2~3주 기다려라는게 맞는지 답변 해주세요. 제품을 판매했으면 거기에 따른 서비스는 당연한거...

작년 7월에 설치하고 A/S신청했는데 아무대응없네요 ...

by vincent1003 | 2020-05-16 오전 10:10:15 | 31 View | 1 Comments

19년 7월에 설치하고 카드 인식 안되어 설치 기사가 a/s 신청 까지 했는데.. 20년 5월이 지나도 아직 기계 안고쳐 주나요???? a/s 안해주나요???? 보조금 받고 설치하면 그걸로 끝인가요?? 언제해주나요???

회원탈퇴버튼어딨음?

by dlcks727 | 2020-05-11 오후 9:57:52 | 17 View | 1 Comments

ㅇㅇ;보이지가않음

충주시 기업도시폐수처리장 전원 차단 상태

by picchi | 2020-04-19 오전 1:22:58 | 68 View | 1 Comments

방문일: 2020.04.18(토) 장소: 충주시 기업도시폐수처리장 위 장소에 설치된 급속 충전기 전원 자체가 차단되어 있습니다. 조속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충전기가 또 먹통이네요

by ilovesangki | 2020-04-13 오후 10:19:44 | 86 View | 1 Comments

내일 장거리 가야하는데 이전엔 카드인식이 안되더니 오늘은 전원이 안들어오네요 차단기는 확인했는데. 쩝 As는 얼마나 기다려야 받을수 있을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