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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서비스가 불충분 할수가...

by simon900 | 2019-07-07 오후 4:09:19 | 66 View | 1 Comments
비공용 충전기 지원금으로 집에 충전기를 설치 하는 과정에서

소비자가 모르는 그들만의 어려움이 있으려나요?

대영채비 신청하니 설치업체는 따로 있고 거기서도 물어봐야 답을 주고 있고,

신설업체려니 하지만 몇번을 물어보니 답이 오고...



어렵사리 허가났다고 연락이 와서는...
설치 장소가 노천이라 풀도 나고 ... 기사들은 풀깎으로 온거 아니라고하고..

어렵사리 설치하고
한전에 돈부쳐 놓고 기다리니 몇일지나서 계량기 어디설치하냐고 와본다고 했고.

그리고서도 한2주일이나 지났을까요?
한전에서는 계량기 달고 갔다고 소식도 없고...
한전에 새로달은 계량기도 등록되어 있지 않고...

두 업체가 모두... 소비자하고 소통없이 일을 하는 가 봐요.


아무튼 그래서 계량기 달아 놓은걸 발견하고선 충전을 시도해 봅니다.

 

버튼 사용법이 어려운건 아닌데 시그날을 이해하기가 어렵더라고요.

매뉴얼과 실제 사용해 보면서 한참을 여러방법을 해 봐도 
버튼한대 상태표시 3개가 다이고
카드는 대면 삐소리만 나고...

기계는 실험용으로 만든건가봐요. 소비자용이 아니고...ㅠㅠ
쓰는 사람이 한참을 해보고 나서야 이해가 되는 기계에요.

어쨌던 케이블을 빼야해서 버튼을 한참 누르니 대기상태로 바뀌더라고요.


지원금 130 만원짜리 기계치고는 좀 형편이 없네요.
하우징도 없고... 덜렁 노출해서 달고 아무런 코멘트도 없고.



지원금과 업체간의 문제는 소비자는 그냥 눈감아야 하는 건가봐요.
어쨌던... 공짜도 아닌 현실인데...조금 더 친절할수는 없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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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mamisky2002 | 2019-07-09 오전 10:17:13
안녕하세요. 전기차 충전기 제조 설치 전문 업체 대영 채비(주)입니다. 
비공용 충전기 설치과정에서 불편을 겪으셨다니 우선 양해말씀 드립니다.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는 대영채비(주)가 되겠습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 고객센터 1522-2573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