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게시판

현장 실사 직원 칭찬합니다 ^^

by rootgeun | 2019-06-25 오전 9:20:02 | 81 View | 1 Comments
안녕하세요~ 대영채비에 이렇게 열정적인 직원(010-XXXX-X429)이 있어 칭찬하고 싶습니다.

이번에 대영채비 비공용 충전기 설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전북 고창)

충전기 설치를 위해서는 실사를 나오셔서 현장을 조사하셔야 하지요... 

기다림의 끝에 2019.16.24.(월) 오전에 한통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인근 지역(전라북도 소재지) 실사를 나왔고 오후에 실사를 가도 되는지에 대한 확인 전화였습니다.

그런데 저는 직장인이라 6시 이후에 가능하였고 이부분에 대해 양해를 구했는데,

오히려 저에게 "애타게 원하시는데 가서 봐드려야죠~" 안심을 시켜주시더라구요.(이때 한번 감동 ㅜ^ㅜ)

제가 진짜로 감사드리고 싶은 부부은 이 이후였습니다.

순창에서 출발하실때 시간이 이미 6시, 순창에서 고창까지는 한시간 거리죠..

다행히 해가 길어 도착 후 현장을 꼼꼼히 살펴주시고 설치유형과 설치장소까지 신중하게

고민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전기차에 대해 문외한인 우리에게 충전기에 대해 정말 자세하고

친절한 상담을 해주셨어요.(두번째 감동  ㅠ^ㅠ)

상담이 끝나고 가실 무렵에는 이미 해가 뉘엇뉘엇 넘어가고 땅거미가 깔리는 시점이었지요.
(20시 30분이 넘었네요 ;;; 귀가하시는 시간은 죄송해서 차마 여쭤보지 못했습니다. ㅜ.ㅜ)
이 분 제가 사장이라면 특근수당 꼭 챙겨드리고 싶어요!

전기차 보급이 확산되고 충전기 설치 신청건이 많이 밀려 실사나 설치까지 

고객 시점에서는 많은 기다림을 견뎌야 하지요. 그런데 오해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열정적으로 일하시는 분들이 계시고 안보이는 곳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요!


저희 집을 방문해 주신 현장 실사 직원 분과 대영채비 관계자 분께 감사드립니다.  






Comment List

by mamisky2002 | 2019-06-25 오후 2:44:24
안녕하세요. 전기차 충전기 제조 설치 전문 업체 대영 채비(주)입니다. 
항상 고객님께 감동을 드릴 수 있는 채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