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게시판

카드추가 구매 후

by pmgzzang | 2019-03-27 오후 9:17:04 | 33 View | 0 Comments
대영채비 콜센터와 통화하여 가정용 충전기 카드 추가 구매를  요청하여 요금을 지불하고 카드1개를 추가 구매 하였는데 최초카드는 인식이 되지않아 설치기사분께  문의를 하자 설치한 그주에는 바쁘다고 다음주에 연락을 주신다고 하여 기다렸으나 1주일동안 연락이 없어 대영채비 콜센터에 문의를 하자 다시 연락을 주신다고 하여 또 1주일을 기다렸으나 아직 까지 온다간다 말이 없어 다시 콜 센터로 연락을 드리니 이제는 통화량이 많아 연락을 준다는 자동 안내 멘트만나오고 3일째 연락도 없고 계속 자동멘트만 나오고 있습니다.
바쁘고 손이없어 그런거니 하고 생각은 하지만 멀 어떻게 한다는 말은 해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Comment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