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게시판

회원카드 분실해서 콜센터로 정지요청을 하였는데요...답변이 황당하여 글 남깁니다.

by yhrtotoro | 2021-05-01 오후 5:04:30 | 46 View | 0 Comments
안녕하세요.저는 대영채비 충전기를 회원카드로 사용중이었습니다.
3장을 분실해서 홈페이지에서 처리 하려 하였으나 정지나 탈퇴를 할수 없어 콜센터로 전화하여 정지요청을 하였는데 
주말에는 정지도 안되고 탈퇴도 안되고 아무것도 할수 없다고 하며 팀장님께 확인하여도 저의 신용카드를 정지하는 방법뿐이라고만 하여
답답한 마음에 글 남깁니다.
주말에 카드를 분실하면 타인이 습득하여 사용하는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기때문에 재차 요청을 하였지만 
신입직원이고 팀장님도 신입이라 처리방법을 모른다고 평일에 전달해서 물어봐야 한다고만 하는데 무척 실망스럽습니다.
콜센터 직원들의 교육이 너무나 부족하고 팀장님이란 분이 더 화가나네요...

담당자분께 처리를 위한 전화요청드리니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