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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rodin76 | 2020-11-09 오후 8:10:05 | 20 View | 2 Comments
  과거에 DC콤보 급속충전 방식으로 제작된 차량은 최근에 한국표준으로 일원화된 DC콤보 충전방식으로만 사용되는 신형충전소를 이용하지 못합니다. 
내비에는 나타나지만 헛걸음일때 허탈하여 연결젠더(변환커넥터)라도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간절합니다. 
관련하여 3가지 질문드립니다. 

  1. 대영채비에서 차데모차량을 위한 DC콤보 to DC차데모 충전 어뎁터를 개발하여 출시하는 것에 대한 계획이 있나요? 개발이 가능하다면, 과거년식의 현대기아의 차데모차량 외에도 니산 리프 오너들도 그 장치를 구입할 것 같습니다만... 혹은 그 수요가 많지 않아 사업성이 떨어진다고 판단되어 개발하지 않는 것이면, 신형 DC콤보 2개짜리 충전소에서 와이어로 달아서 쓸수있는 공용 커넥터 개발은 어떠신지요? 

  2. 차데모 차량에 DC콤보충전기를 이용가능하게 하는 젠더(변환커넥터) 개발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한가요? (환경부에 질의한 결과 정부차원의 기술표준(?) 연구 과제(?) 자료 중에 관련 기술개발이 가능한 것으로 자료가 나와 있다는 답변을 받은 것 같습니다만...) 

 3. 이용률이 떨어지는 외곽지와 시골의 신규설치된 콤보전용 충전기를 양쪽 중에 한쪽만이라도 차데모차량이 이용할 수 있게 차데모 플러그로 재설치하는 것으로 환경부에 충전인프라 개선사업신청을 할 의향은 없으신가요? 
 정작 외곽지나 시골에서 충전인프라를 더 심각하게 필요로 하는 쪽이 상대적으로 배터리용량이 적은 차데모 차량이라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질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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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rodin76 | 2020-11-09 오후 8:18:37
첫문장 오류가 있어 새글 참조바랍니다.
by rodin76 | 2020-11-09 오후 8:1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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