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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및 고객센터 대응에 대하여

by lec925 | 2020-05-23 오전 11:28:24 | 5 View | 0 Comments
19년 5월 설치 후  올해 처음으로  충전하였으나  문제가 있어 고객센터에  a/s를 신청하니 무조건 2~3주 기다리라고 기계적인 대답만하는데 이게 대영채비의
 
서비스  방법입니까?  a/s를 요청하면 빠른시간내에 처리하겠다고 하는것이 정상이지~  2~3주 기다려라는게 맞는지 답변 해주세요. 

제품을 판매했으면 거기에  따른 서비스는  당연한거 아닌가요. 대구에 서비스센터가 있다고하면서 전번은 알려줄수없다고 정말 해괴한 

이야기가 아닌가요.  사전에 기사가 전화연락하고 신속히 해결하겠다고 하는것이 정상이지 무조건 기다리라고 하는것이 맞는가요. 신속히 답변부탁하고 

A/S도  5월 27일까지 처리해주세요.  참고로 차량은 확인하였으나 이상이 없다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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