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BMW i3 관련 공지

by superman | 2020-07-28 오전 10:24:42 | 61 View | 0 Comments
안녕하세요.
대영채비(주) 입니다.

공공급속충전기와 BMW i3 일부 차량간 충전오류 관련하여
운전자분들의 불편함 해소를 위해 전기차 제작사와 당사간 
지속적인 현장 테스트 및 원인분석을 진행하였습니다.

대영채비(주)는 BMW와 협의하여 
2018년 이전 구입 차량의 일부에서 발생하는
충전오류는 차량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따라서 이에 해당하는 경우 BMW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무상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본 내용은 한국자동차환경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차량 업데이트 이후 충전이 불가한 충전소가 있다면, 언제든지 제보 부탁드립니다.

    1. 전화제보: 고객센터 1522-2573
    2. 카카오제보: 카카오채널에서 '대영채비' 검색 후 1:1 채팅하기


감사합니다.

2020년 6월 29일
대영채비(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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